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게 굴욕을 당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26. 00:01

    이마트 트레이더스에게 굴욕을 당했습니다.
    명지스타필드시티 언더그라운드 트레이더스

    갤럭시 워치4를 사러 갔습니다.

    처음으로 시계를 구입

    실물을 보고 사이즈, 색상 등 실물을 봤습니다.

    한 직원이 내게 다가와 간단한 말을 했다.

    구매하기 전에 결정하고 남편에게 전화하십시오

    나는 시계를 사러 왔습니다, 우리는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남편이랑 좀 있어요. 시계 5가 나옵니다. 나는 그것을 사야 하는가?

    나는 말하고있다

    직원이 내 옆에서 전화를 듣고 있었다

    워치5는 40만원대입니다.

    유튜브에서 봤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런데 비싸서 못 살 것 같아요.

    얘기하고 나갔어?]


    순간 머리를 맞은 기분이었다.

    통화 중

    신랑에게 들었느냐고 물었더니 미쳤다고 한다.

    정말 화가 나고 기분이 나쁩니다.

    아이가 수업을 마칠 시간이라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급하게 나왔습니다.


    명지에서 6년이 지났는데 처음이다.

    명지 사람들이 까다로울까봐

    평소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냥 할 일을 찾아 돌아다녔다.

    나는 이것이 진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삼성에 전화해서 얘기해
    인터넷에서 삼성 제품을 판매하는 직원이 말했다.
    너 말하고 있니

    공식 에이전시나 공식 넷매처가 아니기 때문에

    삼성은 교육 안내나 전달을 전혀 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입장인 것 같습니다.


    소비자는 삼성 가전 및 기기를 순매수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믿습니다...


    삼성 제품은 공식 넷매처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서비스의 차이도 크다.



    하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 아이가 수업을 마칠 시간이었다.

    데리러 가야 해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돌아왔다.

    기분이 정말 나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